동두천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동두천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 김형식
  • 승인 2020.02.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는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백광현)와 합동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약칭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24일 오전 유동인구가 많은 관내 전통시장 및 생연동 등 골목상권 일대에서 방역소독 및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활동은 안전한 전통시장 및 상권 환경을 유지해,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효율적 차단을 위한 취지로 실시됐다.
이날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연합회 임원 15명과 시 공무원 3명,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직원 1명은 전통시장 및 생연동, 보산동, 소요동 골목상권 일대에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상인들에게 코로나19 예방수칙 전단지 및 마스크를 배부하는 등 방역활동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날 방역활동 물품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마스크 2,300개 및 소독기 5대) 및 동두천시(소독제 및 방역복)에서 지원했다.
동두천시 소상공인연합회 백광현 회장은 “요즘 급격하게 코로나19 환자수가 증가하여, 주민들과 상인들이 많이 불안해하고 있고, 지역 상권도 많이 위축돼 있다. 시와 전통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들이 합심하여, 주민들과 상인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일대에 방역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동두천/김형식 기자 ghs1@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