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민간단체 지원 시민 인권의식 ↑
수원시, 민간단체 지원 시민 인권의식 ↑
  • 오용화
  • 승인 2020.01.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권증진 민관협력보조사업 참여 단체 모집

수원시가 시민 인권 의식을 높이기 위해 민간단체를 지원하는 ‘인권증진 민관협력 보조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가 2014년부터 진행한 인권증진 민관협력 보조사업은 인권 의식을 높여주는 민간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지정 공모와 자유 공모로 나눠 모집한다. 지정 공모는 소재지 제한 없이 ‘수원 내 인권 강사 양성과정’ 프로그램을 운영할 1개 단체, 자유 공모는 프로그램 유형과 관계없이 시민의 인권 보호·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원시 소재 2개 단체를 선정한다. 해당 사업을 수행할 인적·물적 능력을 갖춘 비영리 민간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지원금은 지정 공모는 1000만 원, 자유 공모는 단체당 최대 500만 원이다.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등을 시 홈페이지(http://www.su won.go.kr) ‘수원소식→시정소식’ 게시판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14일까지 수원시청 인권담당관을 방문(수원시청 별관 7층)하거나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수원시청 인권담당관 인권정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대상 단체는 3월로 예정된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선정 결과는 해당 단체에 개별 통지하고, 수원시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선정심사 기준, 첨부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