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지역복지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광명시 지역복지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박교일
  • 승인 2020.01.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자동차정비사업조합 시지회-희망나기운동부 등

 

광명시와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회장 이영호)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부는 광명시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에 소속되어있는 100개 업체에 공기압주입기 옆 모금함을 설치하여 무료로 고객들이 공기압을 주입할 시 모금함에 기부를 하는 자발적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약속과 더불어 희망성금 4,247,790원도 함께 전달했다.

협약식이 끝난 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에 속해 있는 3개업체(타이어버디(대표 신두호), 기아오토큐 철산점(대표 전영석), 타이어짱(대표 이광기)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100개 기업에 대한 나눔기관인증서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정비업체는 더운 날 덥고 추운 날은 추운 엄청난 노동을 하시는데 이렇게 조합 모든 업체가 함께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선뜻 나서주신 것에 큰 감사를 드린다. 오늘 협약을 통해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의 따뜻한 선행이 희망나기와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되길 바란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 이영호 회장은 “조합원들이 단합이 안 되면 이뤄질 수 없는 협약인데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해줘 첫 단추를 잘 메꾼 것 같다. 우리 조합은 광명시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외 된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 광명시지회는 공기압 모금함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다양한 나눔을 희망나기에 전달할 예정이다.

광명/박교일기자park8671@hyund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