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자원봉사센터, 롯데시네마 할인가맹점 협약
양주 자원봉사센터, 롯데시네마 할인가맹점 협약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0.01.15 15:01
  • icon 조회수 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접 봉사활동 지역사회 나눔가치 공유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지난 10일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대표 이혜정)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지정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우수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이용객에게 5~30%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지원하는 등 간접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 공유를 실천하는 제도이다.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주시 우수자원봉사자증’과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봉사자를 대상으로 △동반3인까지 주중 6천원, 주말 7천원 관람(최대 1천원 ~ 4천원 할인), △모든 콤보 2천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올해 첫 할인가맹점으로 롯데시네마와 양주2동의 ‘엄나무 닭곰탕’ 두 업체가 등록했으며 지난해 초 30여개소에 불과했던 할인가맹점은 현재 103개소에 달하고 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가치와 확산, 참여 분위기 고취를 위해 할인가맹점 이용 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박종성 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우수봉사자 할인가맹점에 롯데시네마가 함께하게 돼 감사하다”며 “봉사자들도 할인가맹점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관, 마트, 사우나 등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들이 봉사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 ww.yjv1365.or.kr/)와 경기도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자원봉사자증 발급과 할인가맹점 등록신청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031-843-1365)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양주/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