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이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서동이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강용희
  • 승인 2019.12.3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협회 서구지회, 사립유치원연합회 등

인천 서구 서동이장학회(이사장 이재현 서구청장)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장학회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구랍 30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인천서구지회(회장 홍흥표)는 구청장실에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재단법인 서동이장학회에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인천사립유치원연합회 서부분회 1,2,3지구(회장 박인자)도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인천서구지회 회원들은 매년 성금을 모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참된 교육을 위해 열정과 사랑으로 애쓰고 있는 인천사립유치원연합회 서구분회 1,2,3지구는 서구에 위치한 사립유치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7년부터 4회에 걸쳐 총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지역인재 양성에 뜻을 모아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인천서구지회 회원들과 인천사립유치원연합회 서구분회 1,2,3지구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 기탁을 계기로 지역 사회에 성숙한 기부 문화가 확산돼 우리 학생들의 꿈과 재능이 한 뼘 더 자랄 것”이라고 말했다.

재단법인 서동이장학회는 지난 2010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900여명의 장학생들에게 11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장학생들의 힘찬 비상을 지원하고 있다.

강용희 기자  kangyh824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