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만의 매력적 음악을 만나자
딕펑스 만의 매력적 음악을 만나자
  • 권영일 기자
  • 승인 2019.12.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문화재단 ‘Rock & 樂 Concert’공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 & 樂 Concert 의 서른 한번째 공연으로 딕펑스 콘서트를 연다.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 & 樂 Concert 의 서른 한번째 공연으로 딕펑스 콘서트를 연다.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 한번째 공연으로 딕펑스 콘서트를 연다.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Rock & 樂 Concert의 서른한번째 주인공인 딕펑스는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밴드로, 보통의 밴드와 달리 기타 대신 건반을 배치한 4인조 밴드다.

2010년 EP앨범 DICKPUNKS 1ST를 시작으로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총 9장의 정규-미니앨범, 싱글 등을 발매하고 딕펑스만의 매력적인 음악들을 매번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8월을 기점으로 전 멤버가 모두 군복무를 마치고 그해 10월 진행한 단독콘서트를 단 2분만에 매진시킨 딕펑스는 최근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딕펑스는 자신들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 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군포/권영일 기자 gyi@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