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귀 힐링 고품격 공연”
“눈·귀 힐링 고품격 공연”
  • 김한구 기자 
  • 승인 2019.12.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 윈드오케스트라 ‘송년음악회’

양주시는 오는 15일 서정대 콘서트홀에서 양주 윈드오케스트라 주관, 양주시민들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40여명의 관악인들이 모여 결성한 양주 윈드오케스트라는 클래식뿐만 아니라 재즈, 영화음악,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와 멋진 앙상블로 양주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양주시 홍보대사이자 인기 개그맨인 이수지의 사회와 트로트계의 대부인 가수 설운도가 참여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기해년의 아쉬움을 즐겁게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양주윈드오케스트라를 비롯해 많은 출연진이 참여해 화려하게 연출한다.공연은 지휘자 심재선의 지휘 아래 귀에 익숙한 ‘가야행진곡’을 시작으로 ‘Buffalo Dances’, ‘The Star of Dreams’, ‘The Cycle and Myths’ 등 장르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또, 시민가수 최은애와 드러머 신호범의 협연, 둘하나 부부합창단과 양주시니어합창단, 양주여성합창단 등이 함께하는 환상의 하모니가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원조 싱어송라이터’이자 트로트계의 국민가수 설운도는 ‘누이’, ‘사랑의 트위스트’, ‘다함께 차차차’ 등 주옥같은 곡들을 양주시민에 들려주며 기해년 마지막을 감동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한 해를 행복하고 즐겁게 마무리하며 새로운 새해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는 이번 송년음악회가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눈과 귀가 힐링하는 고품격 공연을 통해 가족, 친지, 동료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주/김한구 기자  hgki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