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지하상가 ‘청년몰 문화&마켓데이’ “다양한 이벤트 소중한 추억 제공”
의정부역 지하상가 ‘청년몰 문화&마켓데이’ “다양한 이벤트 소중한 추억 제공”
  • 김한구 기자
  • 승인 2019.12.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와 경민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환철)이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청년몰에서 12월 ‘문화&마켓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11월 매주 토요일 청년창업가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개최된 문화&마켓데이 행사가 더욱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12월에도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베트남·중국·몽골·러시아 등 세계 각국 음식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다문화 음식 체험, 감미롭고 풍요로운 클래식 음악회와 더불어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트리에 장식할 수 있는 나만의 크리스마스 볼 만들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하고 질 좋은 청년몰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가족·친구·연인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등 알찬 마켓행사가 개최된다.

이 행사는 의정부역 지하도상가(3-2, 3-3번 출구) 서부 방향 청년몰 공간에서 열리며, 12월 7일, 14일, 21일(28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박성복 일자리경제과장은  “다채롭고 풍성한 12월 청년몰 문화마켓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연말을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