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박순호 부녀회장 ‘1일 명예시장’위촉
동두천시, 박순호 부녀회장 ‘1일 명예시장’위촉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9.12.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등 올바른 지역문화 형성 앞장

 

동두천시는 지난 2일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 박순호 회장을 12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박순호 명예시장은 동두천시 현재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 부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8년부터 현재까지 사랑의 밑반찬 배달 및 독거노인 돌봄 등 1,035시간의 봉사활동 및 활발한 활동을 통해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을 보여, 지역의 쾌적한 환경조성은 물론 경로효친사상, 이웃사랑 등 올바른 지역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선 인물이다.

 박순호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이라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 주신 최용덕 시장님과 돼지열병 비상근무로 애쓰시는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도 지금까지 해왔던 새마을부녀회 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동두천시를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겠습니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박순호 명예시장은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뮤직센터, 국민체육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1일 명예시장으로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동두천/김형식 기자 ghs1@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