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판타스틱 앨리스’공연
남양주시 ‘판타스틱 앨리스’공연
  • 김기문 기자
  • 승인 2019.11.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소외계층 함께해 더 의미”

 

남양주시는 지난 2~3일까지 2일간 다산아트홀에서 댄스컬‘판타스틱 앨리스’ 공연을 개최했다.
‘판타스틱 앨리스’는 동화 원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각색해 ‘호기심 많은 토끼, 신비한 고양이와 모자장수 친구들과 떠나는 신나는 여행’이라는 부제로 앨리스와 친구들이 펼치는 판타스틱 댄스컬 공연으로 판타지 세상을 무용과 연기, 대형 고양이 세트 퍼포먼스 등으로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작품으로 표현해 판타지를 통해 색다른 문화를 관객에게 전달했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한 공모에서 선정된 작품이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수준 높은 문화예술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사업으로, 이날 공연에는 남양주시 관내 문화소외계층이 함께해 더 의미가 있었다.
오는 16일 16:00에는 뮤지컬‘전설의 리틀농구단’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 선정작이 23일 15:00, 19:30 오페라‘세빌리아 이발사’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관련 공연에 대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https://culture.nyj.g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61,4358)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김기문 기자 gg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