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교육지원청,‘2019 안산교육가족 가을음악회’개최
안산교육지원청,‘2019 안산교육가족 가을음악회’개최
  • 홍승호
  • 승인 2019.10.17 15:25
  • icon 조회수 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흡)은 안산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2019 안산교육가족 가을음악회’를 지난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음악회는 안산의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이 평소 익혀온 다양한 문화예술 재능을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안산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따뜻하고 행복한 학생ㆍ현장중심 안산교육’실현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가을음악회는 관내 13팀 123여명의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안산시교사합창단의‘가을의 서정’공연을 시작으로 전통무용인 ‘강강술래’를 선보인 안산부곡초 학생들과 명혜학교의 황희섭 학생과 변주연 선생님의 사제지간 플루트 연주, 교육지원청 무지개밴드팀의 ‘그 여자의 하루’등은 감동적인 화합의 무대를 공연했다.
또 초등 여교장선생님들이 팀을 이룬 함선율의 ‘아리랑 7중주’오카리나 연주와 중등 교장(감)선생님들이 연합한 안산소리샘의 ‘행복이란’색소폰 연주는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원일중 교사댄스팀‘결재부탁드립니다’의 열정적인 춤과시곡초 학부모들의‘Are you happy?’동극 은 안산 교육가족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전했다.
이동흡 교육장은 “2019 안산교육가족 가을음악회가 우리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이 음악을 통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안산교육공동체 간 친밀감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면서, “이번 안산교육가족 가을음악회로 안산교육가족이 분주한 일상 속에서 쉼의 여유를 가지고, 따뜻하고 행복한 학생중심ㆍ현장중심 안산교육 실현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안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