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도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이젠 나도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 서형문 기자
  • 승인 2019.10.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마장면 1기 자격증 취득과정 28명 수료

 

이천시 마장면주민자치위원회는 2019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평생학습도시 특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 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2일 첫 교육을 시작으로 10일까지 총 17회 68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과정은 학습자들의 자발적인 모임을 구성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2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날 수료식에 앞서 (사)한국직업연구진흥원 주관의 샵마스터 특별검정으로 자격증 취득의 마지막 학습 열의를 보였다. 

이번 교육은 △패션디자인론 △감성과 미의식 △패션산업 △패션세일 커뮤니케이션 △패션·뷰티스타일링 △실전 전문가의 특강 등 각 분야의 전문강사들의 수업진행으로 샵마스터로서 필요한 전문지식을 체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종관 주민자치위원장은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과정을 수료한 28명의 학습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번 과정이 여성의 취업 및 창업을 위한 발판의 계기가 되고,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창업을 위한 여성인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과정 학습자 모집을 7일부터 18일까지 모집 후 11월에 시작한다고 한다. 접수방법 및 교육일정 등은 이천시 평생학습 홈페이지( http://edu.i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서형문 기자 sh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