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전국밴드경연 본선 10팀 확정
평택전국밴드경연 본선 10팀 확정
  • 강대웅
  • 승인 2019.08.13 15:26
  • icon 조회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가 주최하는 ‘제9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본선진출팀 10팀이 확정됐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경연대회에는 전국에서 총 203팀이 접수했으며, △그런(비-자작곡) △IMPULSE(은하수를 담다-자작곡) △인세인레틀즈(새벽-자작곡) △DOOP(먹고 살기 힘들다-자작곡) △Mechanic(Oneway Injection-자작곡) △검은 잎(질식-자작곡) △텐마일즈(추우니까-자작곡) △Epicsode(Will be The Dream-자작곡) △YEVEN(Too Young To Adventure-자작곡) △시나 쓰는 앨리스(누나-자작곡) 등 10팀이 본선을 확정지었다.  경연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모든 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선 진출팀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아쉽게도 본선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참가한 모든 밴드가 항상 음악 안에서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이번 대회가 인디 뮤지션들을 위한, 그리고 인디 뮤지션들이 행복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본선에 진출한 10팀은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본선을 펼친다.  한편, 이 날 오후 7시부터 MBC NET이 공개 녹화방송하는 축하공연에는 더원(The One), 케이윌, 다이아(DIA), 공원소녀(GWSN), 왈와리(WALWARI), 화이트데이, 옐로비(Yellow Bee), 크랙샷(Crackshot)등 인기연예인과 경연대회 대상팀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평택/강대웅 기자 kdw@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