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를 찾아라’본선진출팀 확정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본선진출팀 확정
  • 박이호
  • 승인 2019.08.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문화재단 12팀 선발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2019 라이징 스타를 찾아라의 본선에 진출할 12개 팀을 최종 선발했다. 이번 경연에는 150개의 공연팀이 접수했고,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12개 팀이 24일부터 동탄센트럴 파크에서 본선 경연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12개 팀은 △가가호호(인디락) △겨울에서 봄(재즈) △달탐사소년단(포크락) △더바이퍼스(락) △더치트랩(팝) △리스트리오(퓨전재즈) △바닐라맨션(인디팝) △버둥(네오포크) △셔츠보이 프랭크(얼터너티브) △신문수밴드(포크락) △1db(인디락) △펄션(펑크락) (이상 가나다순) 이다.
본선에 진출한 12개 팀중 최종 우승팀을 선정할 경연무대는 ‘라이징스타 썸머나잇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본선진출팀 12개 밴드와 초청게스트로 2018년 우승팀인 ‘바투’와 ‘오드’, ‘2019 재즈피플 라이징스타’, ‘밴드 소란’ 이 함께 한다. 단순한 경연무대가 아닌 재즈부터 펑크락을 넘나드는 실력 있는 밴드들의 다채로운 음악으로 여름 밤 더위를 잊게 만드는 신나는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퓨전재즈, 네오포크, 펑크락 등 작년에 비해 다양한 장르의 단체가 선정돼 시민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며, “특히 올해는 TV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지원자부터 인디밴드계에서 널리 알려진 실력파 밴드까지 다양한 음악색을 지닌 지원자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경연대회 그 이상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브 경연 ‘라이징스타 썸머나잇 콘서트’는 동탄센트럴파크에서 24일, 25일, 31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제 16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공연 기회와 ‘월간 재즈피플’의 화보 및 인터뷰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031-8015-8264
화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