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公, 도시개발 아카데미 실시
부천도시公, 도시개발 아카데미 실시
  • 우호윤
  • 승인 2019.07.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가 도시개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2회 도시개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김동호 사장이 직접 교육을 실시 한 데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이번 도시개발 아카데미는 도시공사로의 전환 2년차를 맞아 공공 디벨로퍼로서 역량 강화 차원에서 기획됐다.
교육 일정은 10일부터 4주간이며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강의를 위해 도시개발사업의 분야벌 전문가를 초빙해 △토지보상 △국토도시계획 △도시개발과 부동산금융 △도시개발 관련 세무·회계 등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도시개발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확산해나가고자 도시개발 및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으며 첫날 강의에는 부천시의원, 시청관계자, 시민과 공사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후 강의 신청은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이번 교육은 3기 신도시 개발 및 도시재생사업 시행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 우리 공사와 도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토대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주거 행복은 물론 나아가 지역의 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