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촬영 카메라 설치여부 민관 합동점검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여부 민관 합동점검
  • 강용희
  • 승인 2019.06.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시설관리공단 서구눈썰매장

인천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 서구눈썰매장은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유무를 확인하는 민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최근 카메라를 이용한 불법 촬영 범죄가 급증함에 따라 서구청 가정보육과, 서구여성단체협의회 등 12명이 함께하여 화장실 및 탈의실을 전파형, 적외선 렌즈탐지기를 이용해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인근 서곶근린공원 화장실에 대한 점검도 실시했다. 또한, 점검을 실시한 화장실에는 화장실   이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불법촬영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위해 불법촬영 카메라 수시점검 화장실임을 알리는 안내문을 부착했고, 디지털 성범죄, 불법촬영은 범죄행위라는 인식확산을 위해 ‘불법촬영·유포 OUT’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사계절썰매장은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썰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화장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7월6일에 개장하는 서구 사계절썰매장 여름시즌 물썰매장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1시~2시 사이에는 고객안전을 위한 정수 및 휴게시간을 갖는다. 입장료는 성인 6,000원, 청소년·어린이 4,000원이며    매주 월요일은 ‘안전점검의 날’로 휴장한다. 

추가로 서구 관내 주민을 위해 4인 가족 이상 의료보험증이나 등본을 가져오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용희 기자  kangyh824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