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제일’야시장 불 밝힌다
의정부‘제일’야시장 불 밝힌다
  • 김한구 기자
  • 승인 2019.06.2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개장 매주 금·토요일 오후7시 ~ 11시 운영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과 의정부제일시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제일 야시장’ 프로젝트가 6월 28일 공개된다. 
야시장 찾기는 젊은층의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미 부산, 전주, 오산, 제주 등의 전통시장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에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야시장 개장을 위하여 의정부제일시장 북측 환경개선에 심혈을 기울여 다른 전통시장에서는 보기 드믄 정돈된 환경을 조성했다.
의정부‘제일’ 야시장은 ‘제일 맛있고!  제일 가까운!!’ 야시장을 표방하며 서울 북부지역과 경기북부 주민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기존 전통시장에서 볼 수 없던 트렌디한 음식과 환상적인 조명은 야시장을 찾는 고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야시장 개장일인 28일 오후 7시에는 전국 최초로 시장 EDM 파티를 준비하고 있으며 개인 젓가락을 소지하고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개장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7월 6일까지)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윤석훈 본부장은 “제일 야시장 사업을 2018년부터 기획했다, 신세대의 입맛에 맛는 음식과 차별화된 분위기 조성으로 전통시장 고객층을 확대하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야시장 개장에 즈음한 소망을 밝혔다.
‘제일’야시장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 까지 운영된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