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품은 명품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5월 분양
호수공원 품은 명품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5월 분양
  • 현대일보
  • 승인 2019.05.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형 복합단지의 원스톱 인프라에 뛰어난 교통까지
- 수영장 등 아파트 못지 않은 특화설계로 완성도 높여

동탄2신도시 남동탄 지역에 동탄 호수공원을 품은 오피스텔이 상륙한다. 오는 5월 공급을 시작하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규제로 인해 아파트 분양 시장의 열기가 꺾이면서 비교적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오피스텔 상품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분양을 앞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4층, 5개 동, 총 1,122실로 구성된 대규모 주거형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 22~84㎡ 등 투자에 적합한 소형부터 실주거용으로 적합한 중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동탄2신도시의 다양한 수요를 폭넓게 품을 전망이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우수한 호수 조망권을 자랑한다. 동탄의 랜드마크인 동탄 호수공원에 인접해 탁 트인 호수 조망권을 갖춰 입주자들은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광교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등 다른 신도시 호수공원 인근의 부동산 상품이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역시 향후 큰 폭의 가치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다.
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이라 가능한 원스톱 인프라도 돋보인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210,000여㎡의 프렌치 테마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입주자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가, 쇼핑, 문화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이미 7개관 규모의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 입점이 확정됐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방문객들은 호수를 조망하며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한 교통 여건도 자랑거리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트램 1, 2노선(예정)이 교차하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서 동탄을 비롯해 화성, 오산 등 인근 지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또한 강남 및 서울역까지 가는 광역버스와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서울역까지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 출퇴근 수요자까지 품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 아니라 바로 인근으로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가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도 매우 우수하다.
우수한 특화 설계로도 주목받고 있다. 전용 22㎡ 타입만을 제외한 모든 타입에 테라스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 및 호수공원 조망을 극대화하는가 하면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더불어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까지 제공해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5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서 개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