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비에프월드 ‘ 블렛츠 팡팡’ 성황
의정부, 비에프월드 ‘ 블렛츠 팡팡’ 성황
  • 김한구 기자
  • 승인 2019.05.0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가족 2만여명 참가
블렛츠팡팡 폭죽장면
블렛츠팡팡 폭죽장면
사단법인 비에프월드(이사장 최남수)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4일 10:00 ~ 16:00까지 장암동 중랑천 동막교광장(발곡역 근처)에서 의정부시 모든 어린이를 축복하는 <어린이 페스티발 ‘블렛츠 팡팡’>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의정부시를 비롯한 인근 시군에서 2만명이 넘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풍성한 먹거리, 놀거리, 체험거리로 마음껏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블렛츠 팡팡에서는 14개의 다양한 직업체험과 14가지의 다양한 한국 및 외국음식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바운스, 바이킹, 4D체험 등 10여종의 놀이기구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됐다. 행사장 한 쪽에서는 솜사탕, 팝콘, 뻥튀기, 아이스크림이 무제한 제공됐으며, 상설무대에서는 행사 내내 어린이들이 즐거워하는 9팀의 공연들이 진행됐다.
블렛츠 팡팡은 Bless(축복) + Let's(우리 같이하자) + Pang Pang(세차게 쏟아져 내는 소리나 모양)의 합성어로 ‘우리 같이 축복을 주고 받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함께 만들자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 부모님께서는 “그냥 작은 규모의 어린이 행사라고 생각하고 왔다가 설치된 규모를 보고 다시 재정비하여 나왔으며 먹거리, 놀거리 및 체험거리들이 모두 무료라는 것이 놀라웠고 너무 즐거운 하루가 됐다” 고 하면서 “해마다 이 행사가 열렸으면 좋겠다” 는 바람을 이야기 해 주었다.
사단법인 비에프월드 최남수 이사장은 “의정부시의 모든 어린이들을 축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블렛츠 팡팡을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모습의 블렛츠 팡팡을 만들어 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