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 사명감…여론 주도”
“정론직필 사명감…여론 주도”
  • 강현성
  • 승인 2019.04.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반갑습니다.
고양시의회 의장 이윤승입니다.
항상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 공정한 보도를 통해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표현의 자유를 보호하고 신장시켜온 현대일보의 지령 6,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오로지 정론직필을 원칙으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신 현대일보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현대일보는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독자와의 공감대 형성과 사회발전에 필요한 생생한 소식 전달 및 공정한 보도를 실천하여 언론의 책임과 의무를 충실히 수행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시민들은 언론이라는 창구를 통해 시정과 의정활동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언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욕구를 표출하며 또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현대일보는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항상 낮은 자세로 우리 지역사회를 살피며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신속 정확한 보도, 공정한 논평과 해설, 다양한 기획보도, 독자의 권익 증진 등 오로지 언론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해 밝은 미래를 선도하고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현대일보가 시민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 더욱 성숙된 여론을 주도하는 풀뿌리 민주주의의 한축으로 수행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견인차로 고양시의회와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