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지웰 푸르지오‘ 29일 견본주택 개관
‘분당 지웰 푸르지오‘ 29일 견본주택 개관
  • 현대일보
  • 승인 2019.03.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농, 지하 3층~지상 28층 2개 동 규모로 조성
- 분당구청 옆 신규 아파트 166가구ㆍ상업시설 72실
-중앙공원 조망…서현역 도보 5분ㆍ판교역 차량 6분
㈜신영의 계열사인 ㈜대농은 이달 2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서 '분당 지웰 푸르지오' 를 선보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는 지하 3층 ~ 지상 28층, 2개 동 규모다. 각 동별 지상 1층 ~ 2층은 판매ㆍ근린생활시설, 5층 ~ 7층은 업무시설, 8층 ~ 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84㎡ㆍ96㎡ㆍ119㎡의 아파트 166가구와 전용면적 21㎡ ~ 286㎡의 총 72실 규모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 를 분양할 예정이다.
`분당 지웰 푸지오` 는 수변 조망과 녹지 조망을 모두 갖춘 단지다.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 사업지와 분당구청 사이를 가로지르는 분당천이 흘러 탁 트인 수변 조망권을 확보했다. 인근에 영장산을 배경으로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약 42만㎡ 규모의 분당중앙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친환경 녹색 조망을 상시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잔디광장ㆍ롤러스케이트장 등 생활체육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탄천에 인접한 황새울공원 및 마루공원ㆍ성남시 파크 골프장 등도 녹색 조망을 극대화시킨다.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강점이다.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거리 내에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의 판교역까지는 차량으로 6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광역버스 이용 시, 강남역까지 35분, 서울역까지 45분, 여의도까지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ㆍ경부고속도로 접근도 양호하다.
자녀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가 들어서는 수내동은 내정ㆍ수내학군으로 불리는 학업성취도 평가 우수지역으로 강남ㆍ목동에 준하는 수도권 명문학군으로 인지도가 높다.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내정중ㆍ서현중ㆍ수내중이 인근에 있고, 분당고 및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다.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km 내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 도 눈길을 끈다. 분당 원도심 내 신규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상가로서 수변 및 녹색 조망을 누리는 (호실별 상이) 도심 속 공원과 마주한 `도심형 스트리트 몰` 컨셉트로 꾸며진다. 인근의 분당구청 및 민원인과 기업체 종사자 등 평일 수요와 공원을 찾는 주말 인파 유입이 기대된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은 대로변 코너자리에 위치해 대기업 플래그샵 수요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김응정 마케팅본부 상무는 " `분당 지웰 푸르지오` 는 수변공원 및 녹지시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어 수려한 미관은 물론,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 라며, "통학 및 출퇴근에 유리한 데다 주변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춰 실거주가치와 투자가치를 모두 충족할 것" 이라고 밝혔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5-8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 앞) 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문의 : 1811-71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