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 안양농협조합장 "관양고 육묘장 주변, 안양3동에 지점 개설 적극 검토"
박선호 안양농협조합장 "관양고 육묘장 주변, 안양3동에 지점 개설 적극 검토"
  • 이양희기자
  • 승인 2019.03.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선호 안양농협조합장 당선인은 "지난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실익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박선호 안양농협조합장 당선인은 "지난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실익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제14대 안양농협조합장에는 박선호(63) 현 조합장이 당선되며 재선에 성공했다. 이번 선거에서 박 조합장은 총 투표수 872표(투표율 87.9 % ) 가운데 544표를 얻어 180표를 얻는데 그친 차점자를 여유있게 따돌렸다.

◆ 다음은 박 조합장과 일문일답.
△당선 소감은 ?
-조합원님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
지난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실익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
 
△당초 예상보다 많은 표를 얻어 낙승했다, 그 -이유는 어디에 있다고 보나 ?
저는 조합원들 마음속에 다가가려 진심을 갖고 노력했으며, 또 조합원들이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알고자 했다.
이와함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항상 친절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한점이 조합원들로부터 높이 평가를 받은것 같다.
 
△ 향후 조합 운영방향은 ?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지난 임기중 조합원 편의증진을 위해 80면 규모 주차타워를 설치했으며, 환경개선을 위해 1층 사무실도 새롭게 꾸몄다.
앞으로 조합원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쌀 , 고추가루 등 생필품 지급을 늘려 가도록 하겠으며, 대출금이 1조원에 육박한 만큼 아파트가 건립 예정인 관양고 육묘장 주변과 안양3동에 각각 지점 개설을 적극 검토, 사업성장을 가속화 하겠다.
 
△조합원들께 당부 말씀 ?
- 조합원 권익보호와 실익증진, 그리고 그동안 경험을 살려 전국에서 제일가는 안양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조합원님들께서도 우리 농협에서 실시하는 각종 수익사업에 적극 참여해 서로가 윈윈했으면 바란다.
 
안양/이양희기자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