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작가 되기’도전하세요
‘나도작가 되기’도전하세요
  • 서형문
  • 승인 2019.03.0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마장도서관, 예비작가 15명 선발
이천 마장도서관 <나도 작가되기> 프로젝트를 위한 15명의 예비 작가가 선발됐다.
2월 1일부터 2월 22일까지 출간기획서를 접수 받았으며, 총 91편이 접수됐다.
심사는 <나도 작가되기> 글쓰기 특강 강사인 김민영 작가(숭례문학당 이사)와 김태완 대표(Beyound S 대표, 영화제작 프로듀서)가 맡았다.
김민영 작가는“자기 역사 쓰기를 멈추지 않은 91편 응모작의 편차가 크지 않아 심사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야기의 구체성, 자기 역사 인식, 작가의 작품 세계, 글쓰기의 기본기, 창의성과 문제의식 등의 심사기준으로 15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마장도서관 <나도 작가되기> 프로젝트는, 2019년 3월 8일 『우리는 모두 저자가 되어야 한다』의 저자인 한국출판마케팅 연구소 한기호 소장의 개강 특강을 시작으로 10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글쓰기 기초 지도, 실전 연습, 그룹별 멘토링, 편집 및 출판 특강, 출판기념 북 콘서트까지 전 과정을 거쳐 올해 연말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출간하게 된다.
이번 사업으로 ‘내 책 쓰기’가 평생의 버킷리스트였던 예비작가들이 마장도서관에서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됐으며, 최종 선발자 명단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