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서수원칠보체육관 카페 명칭 확정
수원도시공사, 서수원칠보체육관 카페 명칭 확정
  • 오용화
  • 승인 2019.02.2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 뜻 순수 우리말, ‘라온’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가 운영하는 서수원칠보체육관의 카페 및 매점의 새로운 이름이 ‘라온’ 으로 최종 확정됐다.

21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15일까지지 서수원칠보체육관 이용고객 등 시민을 대상으로 카페 및 매점 명칭 공모전을 열었으며 오늘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모두 93건의 다양하고 참신한 명칭이 접수됐으며, 자체 심사위원회를 구성, 접수된 명칭을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벌였다.

공사는 심사를 통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을 선정했으며 ‘라온’을 최종 명칭으로 확정했다.

‘라온’ 은 순수 우리말로 ‘즐거움’ 이란 뜻으로 서수원칠보체육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카페 및 매점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는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공사는 당선작을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했으며 오는 26일 시상을 통해 최우수 10만원, 우수 5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의미있는 명칭이 선정됐다” 라며 “서수원칠보체육관의 카페 및 매점이 시민들의 힐링 공간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수원칠보체육관은 카페 및 매점 설치공사가 완료되는 4. 1일부터 B1층 ‘라온카페’ 와 2층 ‘라온매점’ 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수원/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