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 설명회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 설명회
  • 오용화
  • 승인 2019.01.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재단 영상실에서 ‘2019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9년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은 지역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자율적이며 다양한 문화예술 창작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 총 7개 분야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 중 17일 설명회에 참여하는 사업은 ‘수원시 문화예술발전기금’,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형형색색 문화예술지원사업’, ‘문화예술교육 학습개발연구 지원사업’,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등 총 5개 사업이다.

이번 2019 지원사업 설명회에서는 각 지원사업의 전반적인 내용 및 지원방향 등을 소개하고 사업별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금년부터는 예술인(개인)에게 부과되던 자부담 의무비율을 폐지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예술인의 자율적 창작활동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최근 문화예술계의 흐름을 반영한 것”이라 밝히며, “앞으로 지역의 예술현장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지역의 예술가 및 단체가 자생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갈 것”이라 덧붙였다.

2019 수원문화재단 지원사업 설명회는 예술단체와 예술가 및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부(031-290-3532~4)

수원/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