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 주민센터 인기
안성2동 주민센터 인기
  • 강대웅
  • 승인 2018.12.30 13:32
  • icon 조회수 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실 카페분위기 연출
민원실 인테리어를 통해 아늑한 카페분위기를 연출한 안성2동 주민센터가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민원 신청서와 홍보물이 비치되어 있던 커다랗고 지저분한 테이블을 없애고, 오래된 현황도가 걸려있던 벽은 분위기있는 카페처럼 디자인 했으며, 원두커피머신을 설치하여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주민 누구나 아늑한 카페 분위기에서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컴퓨터, 팩스, 프린터 등 각종 스마트 사무기기를 배치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페 2동 힐링공간은 안성2동 김윤한 주무관이 직접 디자인하는 등 김건호 안성2동장과 전 직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여 주민들이 가장 편안하게 느낄수 있는 테마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데 더욱 의미가 크다.
김건호 안성2동장은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잠시나마 편안한 분위기에서 쉬어가시길 바라며, 주민센터 업무 외에도 언제든 방문하셔서 민원실에 비치된 사무기기를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특히 우리 안성2동은 현재까지 아양택지개발지구 2천여 세대가 신규 입주되어 민원 수요가 대폭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더욱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안성2동을 방문한 이○○씨(44세)는 “주민센터 민원실을 이렇게 편하게 이용하기는 처음이라며, 민원 대기시간에 분위기 있는 2동 카페에 앉아 원두커피를 마시며 기다리니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즐거웠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안성2동 주민센터는 2018년 한해동안 청렴대상 평가 대상, 주민자치 우수동아리 경진대회 대상, 상반기 지방재정 조기집행 평가 우수, 읍면동 주민참여예산 운영평가 장려,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특색사업 장려 등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즐겨운 변화로 행복한 안성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안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