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있어 고맙습니다”
“당신이 있어 고맙습니다”
  • 현대일보
  • 승인 2018.12.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정왕1동 ‘후원자 감사의 날’행사

 

시흥시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선, 공공위원장 문영자)는 21일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종합문화홀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는 그간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물품과 마음을 나눠주신 후원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자들과 함께 성과를 공유하면서 나눔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1부에는 난타와 밸리댄스 공연을 진행하고, 2부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 한해동안 진행한 사업성과와 2019년 예정중인 사업에 대해 후원자들과 공유했다. 3부에는 후원자들이 자유롭게 의견 또는 소감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해 직접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다과를 전달하거나 행사 안내를 하는 등 행사의 주도적인 역할을 맡았다.  

후원행사에 참석한 한 후원자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도 실제 행동을 취하기는 쉽지 않았는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알게 되고 나서부터 나눔의 기쁨을 알게 됐다”며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어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  “올 한 해 함께 해주신 후원자분들께 직접 얼굴을 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행사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오늘 행사는 후원자분들의 말씀을 경청하고, 앞으로 협의체가 어떻게 가야할지 함께 고민 할 수 있는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더욱 많은 후원자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