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연다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연다
  • 강대웅
  • 승인 2018.10.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공도읍사무소…150여명 채용 예정

안성시는 오는 18일(14:00~16:00) 공도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하반기 채용박람회 “일과함께&동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과함께&동행” 행사에는 ㈜코미코, ㈜비엠씨, KBC한국생활건강 등 안성지역 내 20개 이상의 우수 기업이 참여하여 1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전계층이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간접참가기업의 구인정보 제공 및 이력서 접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고용노동부 안성고용센터, 안성상공회의소,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경기광역새일센터 등 일자리 관련 기관 5곳도 참여하여 취업지원제도와 홍보 및 취업 컨설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김정선 팀장은 “관내 우수기업 참여를 유도하여 양질의 일자리에 지속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또한, 박람회 종료 후 공도읍사무소 3층 소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 설명회도 개최되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 er.com/anseongj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