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BNB, 세라믹 코팅·보수제 돋보인다
(주)BNB, 세라믹 코팅·보수제 돋보인다
  • 신원기
  • 승인 2018.10.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착방지용 방오도료, 신기술 특허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도로변 가로등·버스정류장에 불법스티커 방지에 탁월
국내 기업도 ‘엄지 척’…내구성 우수, 구조물 시공 간단

(주)BNB 의 세라믹 방식도료는 유/무기 복합수지와 PVC비드 등이 혼합된 세라믹 부착방지용 방오도료는 신기술 특허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있다.

비엔비공법(세라믹 방오도료)는 불법 부착광고물의 부착을 방지하는 공법으로 도로주변에 설치된 신호등.가로등.배전판,버스정류장 등에 덕지덕지 불법 부착된 스티커 부착방지 특수도료다

신기술로 특허받은 세라믹 방식도료는 스티커 미부착 도료로 내구성.경제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과의 경쟁력에서도 (주)BNB 회사 제품인 세라믹 방식도료의 우수성은 인정받고있다.

(주)BNB는 세계 최고의 '녹'방지 신기술을 특허받은 부식방지전문기업으로 일반 "우렌탄계열 및 실리콘계열"과는 전혀 다른 신기술 방지도료 제품 으로 알려지면서 각.지자체마다 도시미관을 파괴하는 "스티커"를 잡는 기업으로 알려져있다.

1982년 설립된 (주)BNB 는 포천시 가산면 가산로 96번길에 위치한 세라믹코트(특허출원)전문 기업으로 대통령표창 친환경제품(배관코팅기술)대상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신제품(NEP3건), 국토교통부 표준시장등재, LH공사/도로공사 시방표준, 서울시 건설시방, S-oil/남해화학/두산중공업 등 상당수의 국내 기업에서 (주)BNB 세라믹 코팅/보수제를 사용하고있다.  

또한 포스코 그룹은 (주)BNB 가 원천기술을 보유한 세라믹코팅. 보수제를 사용하면서 제철설비 수명을 연장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했다. (주)BNB 의 세라코트 신기술은 이미 많은 대기업에서도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있다.

또한 (주)BNB가 신기술로 특허받은 '불법광고부착 방지도료'는 공법이 간단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시공성 역시 단순해 복잡한 구조물에도 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각 지자체서도 BNB 세라믹 도료 제품에 대해 우수성을 인정하고있다.

비엔비공법(세라믹계열)방지도료는 도시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 한번 시공으로 내구수명이 15년 이상 검증된 제품으로 부품소재 신뢰성 인증(RS M 0008). 산업통상자원부(NEP신제품)인증 된 친환경 제품으로 경제성을 인정받고있다.

포천시는 지난2016년 도로변에 덕지덕지 붙여진 스티커 제거작업에 비엔비공법(세라믹계열)으로 불법광고물부착 방지도료를 시험도색한 결과 어떤 스티커도 붙지않아 (주)비엔비 친환경 신기술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품질에 우수성을 검증했다.

철강. 콘크리트. 수도관. 교량 등 수명 연장 부식방지용으로 사용하기위해 코팅/보수제를 수입에 의존해왔으나 국내 최초로 세라믹 코팅/보수제를 (주)BNB 가 신기술 특허를 받으면서 기술력과 품질은 많은 공인기관을 통해 이미 검증됐다.

(주)BNB 신현관 대표는 어떠한 시설물에도 시작의 한점이 마지막 한점이 라는 마음으로 전 진원들과 작고 강한 기업을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 최고의 '녹'방지 기술 전문기업 (주)BNB, 세라코트 1등 기업 (주)BNB 제품은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코社가 매년 시설보수용으로 5000만달러씩 수입을 하고있으며 미국 쉐브론, 일본 건설교통성,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등 해외에서도 (주)BNB 신기술 특허 제품의 우수성은 이미 검증되어 주가가 치솟고 있다.

포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