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선도위 안성지부, 가족힐링캠핑 성황
청소년선도위 안성지부, 가족힐링캠핑 성황
  • 강대웅
  • 승인 2018.09.20 14:50
  • icon 조회수 2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청소년선도위윈회 안성시지부에서 주최한“1박2일 가족힐링캠핑 2018 캠핑하자 여기모여라”가 지난 15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죽산면 용설리에 위치한 안성시 다목적 야영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1박2일 가족힐링캠핑은 자연과 더불어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을 통해 가족구성원들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회복하고 사회생활, 학교생활로부터 오는 스트레스 경감과 부모, 자녀간, 형제간의 대화부재를 1박2일 가족힐링캠핑을 통해 예방 또는 치유되는 자연스러운 계기가 되는 것에 행사목적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글램핑 20동 오토캠핑20동 총 40가족 200여명이 참가신청 했으며, 참여 가족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우중 캠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민속놀이 △미니운동회 △와인 족욕 △드림캐처 만들기 △ 캠핑요리 경연대회 △풍선마술공연 등 행사가 열렸고 오후 7시 30분부터는 (사)청소년선도위윈회 안성시지부장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레이저 빔 매직쇼 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에 장기자랑으로 한바탕 웃음꽃을 피우고 라이브 가수들의 친숙한 노래와 통기타 연주로 행사 첫날 행사가 끝이 났고, 참가자들은 각자의 텐트로 이동했다 일생과 캠핑장에서 즐거웠던 일과를 두고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다 잠을 청하면서 가족힐링캠핑의 진수를 만끽했다.

참가자 이상환(38)씨는“가족과 함께 죽산의 새로운 명소 안성시다목적야영장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캠핑으로 주말을 보내 매우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에 사)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 한재은은“이 프로그램은 가족여가프로그램으로 가족의 결속력을 높이고 정서적 안정감과 친밀감을 증대 시키고 놀이문화를 활성화하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해마다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좋은 프로그램으로 만날 것을 약속 한다”고 했다.

안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