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지역 위상 제고 ‘산업대상’후보 접수
이천시, 지역 위상 제고 ‘산업대상’후보 접수
  • 서형문 기자
  • 승인 2018.08.20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가 기업활동 촉진 및 지역 투자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의 위상을 높인 기업체, 기업인, 근로자의 사기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2018 이천시산업대상」을 진행한다.

이천시 산업대상은 우수기업인 및 기업체, 모범ㆍ노사, 모범 근로자 3개 부문으로 나누어 부문별로 2명씩 총 6명을 선발해 시상한다.

△우수기업인 및 기업체 부문은 품질관리.공정개선.자원재활용,경영혁신,신기술 개발로 고용증대와 지역사회에 기여한 기업인과 기업체, △모범ㆍ노사 부문은 노무관리 개선 등을 통해 노사관계화합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모범노사, △모범 근로자 부문은 5년이상 근로한자로 산업현장에서 생산성 향상, 재해예방 등에 기여한 모범근로자 등 기업체와 근로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을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관내에서 2년 이상 경영활동중인 기업체이며, 근로자는 기업체에서 만 5년 이상 재직 중이면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읍면동사무소, 한국노총 이천여주지역지부, 민주노총이천여주양평지부, 이천상공회의소,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천지점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이천시장 상패와 함께 기업환경개선자금 우선 지원, 국외연수, 지방세 관련 세무조사 유예 등을 부여하고 기업의 애로사항을 수렴해 기업이 경쟁력을 강화해 가는데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20일부터 9월 21일까지며 이천시청 홈페이지(http://www.iche on.go.kr)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이천시청 기업지원과(644-228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천/서형문 기자 sh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