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청소년기획축제 “청수로 오션:Ocean”
시흥 청소년기획축제 “청수로 오션:Ocean”
  • 정성엽 기자
  • 승인 2018.08.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은 청소년의 소질 및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오는 18일, 수련관 앞마당과 1층 한울림관에서 Summer Episode Vol.12을 진행한다.

매년 새로운 테마를 정하고 찾아오는 Summer Episode는 올해 “청수로 오션:Ocean”이라는 제목으로 체험부스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바캉스를 청수로 떠나자 라는 의미다.

이번 테마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동아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장시간 회의 끝에 결정된 테마이기에 청소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곳곳에 잘 묻어나있다.

특히, 청소년동아리들이 직접 축제기획에서 진행까지는 물론, 공연장 무대조명 디자인 및 콘솔 조정까지 주도적으로 만들어가는 축제인 만큼 청소년기획축제의 의미를 더욱 더하고 있다. 

행사는 1부~3부로 구성되며, 1부에는 13:00~15:30까지 18개의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 청소년동아리들이 청소년수련관 1층 공연장(한울림관)에서 공연을 한다. 2부에는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와 청소년어울림마당 체험부스가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14:00~17:00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3부는 18:30~21:00까지 19개의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 청소년동아리들이 청소년수련관 1층 공연장(한울림관)에서 열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총회장은 “청소년동아리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인 만큼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오셔서 즐겨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고 전했다.

시흥/정성엽 기자 jsy@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