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친구와 함께 Power Up! 여름캠프’ 성료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친구와 함께 Power Up! 여름캠프’ 성료
  • 김한구
  • 승인 2018.08.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는)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9일~10일 1박2일간 초등학교 4학년~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2018 청소년 하계캠프‘친구와 함께하는 Power Up! 여름캠프’를 운영했다.

청소년 하계캠프는 무더운 여름날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업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공동체 의식 함양으로 청소년기 또래 친구들과의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또한 캠프 운영 전 수련활동 실시계획을 사전에 신고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로 진행됐으며, 모터 스튜디오 견학, 워터파크 물놀이, 염전체험, 레일바이크 탑승, 스포츠 몬스터 활동등 다양한  신체적·창의적 활동으로 청소년기 창의력과 신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은“친구랑 같이 참가했는데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었고, 평소 체험할 수 없는 활동도 해 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 내년에도 프로그램이 계속 운영되면 좋겠다”라고 답하며 하계 캠프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앞으로도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기 새로운 문화체험 활동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 및 캠프 활동이 운영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관련문의는 청소년수련관 031)828-9544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