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 속 잔잔한 향수 전한다
편안한 휴식 속 잔잔한 향수 전한다
  • 남용우
  • 승인 2018.06.2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구, 동물원·여행스케치
‘동물원에 여행가자’콘서트

가수 동물원과 여행스케치와 함께하는 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가 오는 7월 21일(토) 오후 3시, 7시에 남동소래아트홀(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종필)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된다.

“동물원에 여행가자”는 1980, 90년대 포크음악의 대가 ‘동물원’과 ‘여행스케치’가 만들어 나가는 스테디셀러 공연으로 ‘널 사랑하겠어’, ‘거리에서’, ‘변해가네’등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명곡들을 선보인다.

그룹 ‘동물원’과 ‘여행스케치’는 참신한 가사와 서정적인 음색으로 잔잔하면서도 감동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지난 20여 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화려한 볼거리 보다는 기본적인 악기와 목소리로 아름다운 선율, 잔잔한 이야기를 통해 감동을 전할 것으로 보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동소래아트홀은 본 공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 따뜻하고 지난날을 돌아볼 수 있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소소하고 잔잔한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 내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적은 문화적 소외계층을 초청하여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인터파크 티켓과 엔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R석 30,000원, S석은 20,000원이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40%, 유료회원 30%, 4인 이상 20%, 남동구민 10%가 각각 할인되며 문의전화는 032-460-0560으로 가능하다.

남용우 기자 nyw@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