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톡톡’참가자 모집
‘다같이 톡톡’참가자 모집
  • 홍승호 기자
  • 승인 2018.06.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 한국어문화원, 다문화가정

 

한양대학교 한국어문화원 글로벌브릿지 사업단은 다문화 가정 학생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다같이 톡톡(talk talk)'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같이 톡톡' 프로그램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정책 사업으로 2012년부터 한양대학교 글로벌다문화연구원에서 언어 영역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주관, 운영해 오다가 2016년부터 한양대학교 한국어문화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초ㆍ중ㆍ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다문화 가정 학생 및 일반 학생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교육 및 연계 체험 활동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의사소통 능력 개발은 물론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본 소양의 함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8년 '다같이 톡톡' 프로그램은 8월부터 2019년 1월까지 총 80시간의 무료 교육이 실시되고 수업은 매달 2회, 토요일에 진행된다. 교육 과정을 이수하면 수료증도 수여된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는 7월 9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한양대학교 한국어문화원 누리집((hkli.hanyang.ac.kr)과 글로벌브릿지사업단 카페((http://cafe.naver.com/letztalktalk)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우편 혹은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대학교 한국어문화원(031-400-4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홍승호 기자 shhong474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