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역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평택지역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 김희열
  • 승인 2009.06.05 00:00
  • icon 조회수 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행, 청년실업·中企인력난 해소
기업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경기도 평택 인근지역 청년실업과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를 위해 잡월드 채용 ROAD SHOW”『평택지역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오는 9일(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이충동 소재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진행되며, 기업은행이 추천하는 경기남부지역 소재 알짜 중소기업 30여 업체가 참가해 현장 면접을 통해 140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취업전문 컨설턴트가 구직자들을 위해 채용시험과 면접, 진로 선택 등 1:1 취업상담을 통해 구직자에게 맞는 기업을 찾아주는 맞춤형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취업 관련 세미나도 진행되어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UCC이력서 콘테스트, 지문인식 적성검사, 타로카드 취업운세, 무료 미용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져 참가 구직자들의 쌓인 취업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관객의 교통편의를 위해 지하철 1호선 송탄역 1번 출구에서 20분 간격으로 행사장인 이충문화체육센터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현장 면접자 전원에게는 고급 탁! 상용 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기업은행 정충현 부행장은『평택지역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경기남부지역의 청년실업과 중소기업 인력난을 해소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은행 잡-월드」는 기업은행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전문 취업포털사이트로서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채용정보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은행 지점장이 거래기업을 직접 추천해 청년 구직자들이 안심하고 중소기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자세한 정보는 중소기업 전문 무료취업포털「기업은행 잡-월드」 홈페이지(www.ibkjo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원/김희열 기자 kimhy366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