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모바일앱 10만 회원 돌파!
킨텍스, 모바일앱 10만 회원 돌파!
  • 안성기
  • 승인 2017.12.26 00:00
  • icon 조회수 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앱 선보인지 1년만에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 기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대표이사 임창열)는 킨텍스앱 가입회원이 10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킨텍스 모바일앱을 선보인지 1년만의 성과이다.
킨텍스는 관람객, 참가업체, 주최자 모두에게 편리한 전시컨벤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부연구과제 지원 사업을 통해 지난 2017년 1월 9일 킨텍스앱을 출시했다.
킨텍스앱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행사들을 사전등록시 무료입장권을 발급받고 앱을 통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시일정확인은 물론 원하는 행사를 바로 사전등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이스셔틀 무료 모바일승차권, 실시간 주차현황, 인터넷보다 저렴한 주변호텔, 음식점, 문화관광시설 할인티켓 제공 등 다양한 추가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킨텍스는 2018년 연말 정도에 10만 회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사전등록 무료입장 혜택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10만 회원가입 목표를 올해 조기 달성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킨텍스앱 10만 돌파 이벤트’를 크리스마스페어 행사와 함께 진행했으며,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말리부 자동차, 고급 쇼파, 55인치 UHD TV 등을 전달했다.
킨텍스 관계자는 “킨텍스 앱이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킨텍스를 찾는 관람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전시산업 관련 대표앱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안성기 기자 asg@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